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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  • 주문 상품 배송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• [로그인 > (우측상단)주문/배송조회]에서 상품별 배송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'배송중'일 경우 '배송조회'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무료배송 또는 유료배송으로 발생됩니다.

     

    기본적으로 상품당 100,000원 기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     

    단, 동일한 업체에서 배송시 배송비는 1건만 부과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◎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 

    ◎​ 특정상품의 경우 추가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상품의 일부가 도착하지 않았을때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1. 동일 상품이 아닌 경우

     - 각 업체 별 상품 입고 및 출하시기가 다름

     -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

     

    2. 동일 상품인 경우

     - 상품의 특성상 대형상품, 고중량상품 등은 중량 및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 될 수 있음

     

    주문상품은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상품별로 확인이 가능하며,

   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홈페이지에서 배송확인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.
  •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배송완료'며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

    배송완료 수동 처리로 인하여 금일 출고 되거나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으로 1~2일내로 수령 가능한 상태입니다.

    (단, 가전/가구 등 설치 상품 제외)

     

   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 내 '1:1 문의'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

    고객상담 센터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퀵으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현재 퀵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실시간 주문접수로 인한 실재고 확인 및 오주문/변심/불량/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

    교환/반품이 어려워 퀵배송은 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교환배송비/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▣ 택배비 부과되지 않는 사유 

     - 상품 불량,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/교환 시 배송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단, 고객귀책 사유로 판정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▣​ 택배비 부과 사유

     - 사이즈 불만, 색상 불만, 오주문 등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시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◈ 참고사항 

     - 신선상품의 경우 원칙적으로 변심반품이 불가(상품불량 등 제외)하며, 수취거부등 변심반품으로 회송될 경우

     판매가 불가함으로 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 - 상품 불량에 의한 반품은 고객센터나 1:1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  (단, 고객과실 사유로 판명될 경우 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하자 상품을 배송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?
  • 상품이 불량일
   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
     교환  반품이 가능 합니다.

    다른 상품으로 교환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 반품 후 원하시는 상품을​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※ 불량 상품 반품/교환 
   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물건 받을 때 카드로 결제 할 수 있나요?
  • 오프라인으로는 결제가 불가하며, 쇼핑몰 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주문한 상품을 전체 또는 일부 상품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상품별 전체 또는 일부 취소가 배송 단계별 가능합니다.

    - 입금완료 이전 : 취소 가능

    - 배송준비중 이후 : 취소 불가

     

    주문 취소는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※ 배송비 정책 안내 

    - 부분 취소로 인해 무료 배송 정책에 충족 되지 못 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- 배송상품의 수취 거부 시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-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결제하신 배송비 쿠폰 등 일부 쿠폰은 복구 불가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주문금액을 나눠서 결제 가능한가요?
  • 주문금액의 일부 또는 분납 결제는 불가능합니다.

    주문내용 또는 결제 금액 수정이 필요한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주문 완료 후 결제 방식 변경 가능한가요?
  • 결제 방식 변경 불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완료 후 결제방식 변경이 불가능하여 주문취소 후 원하는 결제 방식으로

    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무통장입금 결제 시 하단에 [증빙서류발급 요청]란이 추가되며,

    원하시는 사항을 선택하여 기재하여 주시면 발급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계좌이체/가상계좌 결제 시 '증빙서류발급'을 원하시면 1:1문의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신용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명세서가 세금계산서 효력을 하기 때문에 중복처리 되어 

     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무통장입금 결제 시 [주문/배송조회 >주문일자-상세보기 > 주문상세내역 > 결제정보 > 현금영수증발급하기]에서

    발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주문상세내역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[로그인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 선택 > 결제정보 - 영수증 출력]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나 보관 되나요?
  • 장바구니에 상품 담기 후 약 60일 동안 보관됩니다.

    (찜한상품은 120일동안 보관됩니다.)

     

    단, 품절 및 단종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견적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• 견적받으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하단에 견적서 출력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왜 같은 상품의 가격이 다르게 등록되어 있나요?
  • 여러 업체가 공급사로 입점되어 판매 되고 있습니다.

    간혹 카테고리가 겹치는 업체 중 일부 상품이 중복으로 등록되기도 하는데,

    각 업체의 가격 책정 기준이 다르기 따문에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 페이지를 보시고 원하시는 상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단, 구매 결제 이후 이 같은 사유로 반품, 재주문 처리는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A/S를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당사에서는 직접적인 A/S는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    A/S 필요시 1: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또는 교환/반품에 대해 확인 하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