없음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[로그인 > (우측상단)주문/배송조회]에서 상품별 배송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'배송중'일 경우 '배송조회'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.
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무료배송 또는 유료배송으로 발생됩니다.
기본적으로 상품당 100,000원 기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단, 동일한 업체에서 배송시 배송비는 1건만 부과됩니다.
◎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◎ 특정상품의 경우 추가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1. 동일 상품이 아닌 경우
- 각 업체 별 상품 입고 및 출하시기가 다름
-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
2. 동일 상품인 경우
- 상품의 특성상 대형상품, 고중량상품 등은 중량 및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 될 수 있음
주문상품은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상품별로 확인이 가능하며,
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배송완료'며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
배송완료 수동 처리로 인하여 금일 출고 되거나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으로 1~2일내로 수령 가능한 상태입니다.
(단, 가전/가구 등 설치 상품 제외)
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 내 '1:1 문의'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
고객상담 센터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현재 퀵배송은 불가합니다.
실시간 주문접수로 인한 실재고 확인 및 오주문/변심/불량/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
교환/반품이 어려워 퀵배송은 하지 않습니다.
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