없음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무통장입금 결제 시 하단에 [증빙서류발급 요청]란이 추가되며,
원하시는 사항을 선택하여 기재하여 주시면 발급 가능합니다.
계좌이체/가상계좌 결제 시 '증빙서류발급'을 원하시면 1:1문의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신용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명세서가 세금계산서 효력을 하기 때문에 중복처리 되어
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 합니다.
무통장입금 결제 시 [주문/배송조회 >주문일자-상세보기 > 주문상세내역 > 결제정보 > 현금영수증발급하기]에서
발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상세내역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
[로그인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 선택 > 결제정보 - 영수증 출력]
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