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물건 받을 때 카드로 결제 할 수 있나요?
  • 오프라인으로는 결제가 불가하며, 쇼핑몰 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주문한 상품을 전체 또는 일부 상품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상품별 전체 또는 일부 취소가 배송 단계별 가능합니다.

    - 입금완료 이전 : 취소 가능

    - 배송준비중 이후 : 취소 불가

     

    주문 취소는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※ 배송비 정책 안내 

    - 부분 취소로 인해 무료 배송 정책에 충족 되지 못 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- 배송상품의 수취 거부 시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-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결제하신 배송비 쿠폰 등 일부 쿠폰은 복구 불가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주문금액을 나눠서 결제 가능한가요?
  • 주문금액의 일부 또는 분납 결제는 불가능합니다.

    주문내용 또는 결제 금액 수정이 필요한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주문 완료 후 결제 방식 변경 가능한가요?
  • 결제 방식 변경 불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완료 후 결제방식 변경이 불가능하여 주문취소 후 원하는 결제 방식으로

    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899-1809
상담 : 오전09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0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954-010186-01-012
은행명 : 기업은행 / 예금주 : (주)오피스마스터
공지사항 더보기
설 연휴 택배일정 안내2022-01-25
배송관련 안내드립니다.2021-12-30
휴무 안내드립니다.2021-09-29
추석연휴 배송안내드립니다.2021-09-13
  •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 대표자 : 이영우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66길 33 1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8-6855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9-서울송파-0376호
    고객센터 : 1899-1809 FAX : 070-4850-8577 Email : officemaster82@officemaster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관리부 (officemaster82@officemaster.co.kr)

   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