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공지사항

HOME>고객센터>공지사항

배송일정 안내드립니다.
오피스마이징 (lk182), 작성일 : 2020-09-24, 조회수 : 744

안녕하세요.

오피스마이징입니다.

추석연휴로 인해 택배물량이 증가하여 배송이 늦어지고 있습니다.

배송사에서도 순차적으로 배송이 이뤄지도록 노력한다고 하니 구매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9월 24일 주문건부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 

오피스마이징
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조회 등록일
8 설 연휴 택배일정 안내  오피스마이징 95 2022-01-25
7 배송관련 안내드립니다.  오피스마이징 293 2021-12-30
6 휴무 안내드립니다.  오피스마이징 540 2021-09-29
5 추석연휴 배송안내드립니다.  오피스마이징 190 2021-09-13
4 [공지사항] 택배사 파업 공지  오피스마이징 463 2021-06-10
3 배송일정 안내드립니다.  오피스마이징 744 2020-09-24
2 [공지사항]B2B기업특판상품입점  오피스마이징 179 2020-01-13
1 [공지사항] 용지는 선입금해주셔야지 배송됩니다.  오피스마이징 151 2019-09-10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899-1809
상담 : 오전09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0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693001-00-021411
은행명 : 국민은행 / 예금주 : (주)오피스마스터
공지사항 더보기
설 연휴 택배일정 안내2022-01-25
배송관련 안내드립니다.2021-12-30
휴무 안내드립니다.2021-09-29
추석연휴 배송안내드립니다.2021-09-13
  •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 대표자 : 이영우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66길 33 1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8-6855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9-서울송파-0376호
    고객센터 : 1899-1809 FAX : 070-4850-8577 Email : officemaster82@officemaster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관리부 (officemaster82@officemaster.co.kr)

   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주식회사 오피스마스터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